|
사용하면 안되는걸 알면서... 잠깐 사용후 금방 갚을 수 있을꺼라 생각했습니다.
당연히 사용하면 무서운것이라는 것도 아는데... 그때는 잠깐 미쳤나는 표현밖에....
한달 가량 돌려막다보니 8곳을 사용했으며 금액이 커서 더이상은 안될것 같고 제가 너무 한심했습니다.
가족과 직장동료 지인들한테 연락이 갈까 무서웠고 벼랑끝에 내몰렸을때 불법사채피해회복센터를 알게 되었고 문의하며 이부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심장이 떨리고 터질듯이 무서웠지만 이부장님이 멘탈을 잡아주시고 '그동안 힘드셨지요?' '해보니 별것 없지요?' '오늘은 연락온것 있나요?'등등 퇴근하시면서도 물어봐 주시고 안심시켜주시고 챙겨주셔서 겨우 일상생활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으며 희망이 보였습니다.
현재 8곳중에 완결처리된 곳은 3곳이지만(잠수타서....) 빠르게 해결해주셨고 처음시작할때부터 끝까지 도와주신다는 말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시작후 일주일 가량 연락오고 2주째 될때부터는 잠잠하여 솔직히 마무리가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3주시작하는 월요일 갑자기 저녁 9시쯤 보이스톡과 직장동료를 초대하여 추심이 들어와 늦은시간이지만 이부장님께 문자를 보냈고 늦은시간인데도 바로 전화하여 대처방안을 알려주셨습니다. 끝까지 도와주신다는 말과 함께... 늦은시간까지 신경써주심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대처방법을 알려주셨지만 사채업자의 '절대 안끝냅니다ㅋㅋ' ' 직장동료와 연락처에 있는 사람들 한명씩 이제 부터 시작'이라는 말이 두렵고 전화나 톡이 무서워 깜짝깜짝 놀라 한숨도 못자고 출근하여 직장동료를 만났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고 무섭고 제 자신이 한심하고 너무 답답하지만...이겨낼 겁니다.
이겨낼수 있게 멘탈 잡아주시고 끝까지 힘써주시는 이부장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시 설수 있게 도와주신 이부장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다시는 절대 급하다고 이런 바보같은 짓을 하지 않을겁니다.